에어비앤비 Airbnb 서비스 성공요인과 에어비앤비 마케팅(SWOT,STP,4P)전략,경영전략과 에어비앤비 향후방향제언

에어비앤비 Airbnb 서비스 성공요인과 에어비앤비 마케팅(SWOT,STP,4P)전략,경영전략과 에어비앤비 향후방향제언

에어비앤비 Airbnb는 Air Bed and Breakfast”를 줄여서 만든 이름으로 Air Bed란 평소에는 접어두었다가 필요할 때 바람을 넣어서 쓰는 침대를 말하고, Bed and Breakfast란 말 그대로 하루 밤 묵을 침대와 아침 식사를 제공해주는 숙소를 의미하는 것으로 회원들끼리 독특한 공간을 임대해 주는 장터역할을 하는 인터넷 사이트이다 에어비앤비 Airbnb를 통해 남는 공간을 가진 사람들과 숙박할 곳을 찾는 사람들은 세계 어느 곳에서든지 마음에 드는 공간을 알맞은 가격에 예약할 수 있으며, 효율적이고 편리하게 자신들의 남는 공간을 쉽게 홍보할 수 있다. 지난 한 해동안만 800%의 성장을 이루었고, 지금까지 무려 160만일의 예약을 중계한 에어비앤비 Airbnb는 2008년 8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브라이언, 조, 네이썬 이라는 세 사람이 공동 창업으로 시작되었다.


1. 에어비앤비 서비스소개

2. 에어비앤비 서비스특성

3. 에어비앤비 성공요인

4. 에어비앤비 수익구조

5. 에이비앤비 경영전략

6. 에어비앤비 마케팅전략
(1) SWOT분석
(2) STP 분석
(3) 마케팅믹스 4P

7. 향후발전방향 제언

8. 결론 및 시사점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2017 교직실무] 유치원 장학에 대해 서술하시오.(장학의 개념, 기본 방향, 장학의 최근경향) [출처표기 완료, 인용표기 완료]

(성인학습자의 특성) 성인학습자의 인지적, 신체적, 심리적 특성을 참고로 하여 학습자로서의 자신의 특성과 효율적 학습전략을 기술하시오